월급 밀려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05|조회수39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지금까지 거쳐온직장에서 월급 밀려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넥슨 | 작성시간 26.06.05 있ㅠ 현재임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05 있음. 3번. 현직장임.리먼사태때 2번 - 해당 월에 나오기는 함.코로나 전에 1번- 사내 자금 꼬여서 해당월에 나오기는 함.밀린 수준 5일 또는 10일.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05 없다 작성자이천이십이 | 작성시간 26.06.05 있음.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05 있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