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월급 밀려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05|조회수394 목록 댓글 16

 

 

내가 지금까지 거쳐온

직장에서 월급 밀려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넥슨 | 작성시간 26.06.05 있ㅠ 현재임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05 있음. 3번. 현직장임.
    리먼사태때 2번 - 해당 월에 나오기는 함.
    코로나 전에 1번- 사내 자금 꼬여서 해당월에 나오기는 함.
    밀린 수준 5일 또는 10일.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05 없다
  • 작성자이천이십이 | 작성시간 26.06.05 있음.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05 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