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펌) 지선결과를 바탕으로 2030 극우화는 날조 수준 거짓말임

작성자하얀마음흑구|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05 구청장에서 잘 한 것을 시장 선거에서 잘 홍보했는지도 의문.
  • 작성자 후잉 작성시간26.06.05 서울 구청장이나 기초의회에서 대거 당선된 결과를 보면 다르지 않나
  • 작성자 FC서울 알레~ 작성시간26.06.05 공보물 보면서 준비가 안되어 있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음
  • 작성자 Hold The Door 작성시간26.06.05 성수동 얘기만 했어도 뽑혔겠다 싶음.
    어린 친구들 많이 놀러다니는데 성동구청장이 누군지는 알 수 없으니
  • 작성자 포동이요 작성시간26.06.05 정원오가 안좋게나온 특정 유튜브영상이 있을듯? 그게 20대남자들한테 통한거같은데
  • 작성자 두둥실슛 작성시간26.06.05 부동산이 제일 컸음
    40대인데 주위에 정치 관심 전혀없는 사람들 노원 도봉쪽도 재개발 얘기나오는 지역은 오세훈으로 다 밀었다고하고 부동산오른지역들 일수록 오세훈 표가 많이나온것은 그냥 정책이나 인물에 관심없고 본인들 집값오른다는 욕심이 압도적으로 큼
    그리고 노인인구가 심각하게 많아졌고 그들의 투표율이 너무높아진것
    그리고 30-40대가 경기도로 집값때문에 매우 많이 이탈해서
    천만 서울시민이었던게 수십만의 젊은층이 경기도로 가버림
  • 작성자 설효 작성시간26.06.05 딱 제 생각
  • 작성자 레스리 작성시간26.06.05 왜서울시장을 인지도있는후보로안밀었지 진짜 민주당 지지율만큼만받은거같은데
  • 작성자 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26.06.05 당연히 2030에 수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그 전부가 다 극우화일리가 있나...

    정상인 친구들이 당연히 제일 많고

    커뮤에 절여져서 극우화 된 애들도 있는 거.

    하지만 계속 극우화 문제를 지적하는 건 저 커뮤에 절여져 극우화 된 애들이 멀쩡한 사람들의 중심을 흔들어버린다는 것 때문임.
  • 작성자 H2JIN 작성시간26.06.05 부동산이지 뭐 결국 부동산이 자신의 전부인 사람이 많이 있다는 뜻
    10대20대는 진보의 켜뮤공간이 없는게 문제 보수는 쪽은 일베다 뭐다 커뮤가
    활성화 되어있음 그쪽으로 계속 정보를
    받는거 굉장히 위험하다고 봄
  • 작성자 Jose Manuel Reina 작성시간26.06.05 문재인 정권때 정확히 비슷한 부동산 현상이 있었는데 전세물량 씨가 마르면서 물건을 못구하고
    전세값이 폭등했었습니다.

    요새 결혼 준비하는 젊은 친구들 이야기들어보면 서울이 그때와 비슷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더라구요. 서울시장 선거는 결국
    공급을 팍팍하겠다는 오세훈의 기조가 집구하느라 고생한 경험이 있는 30대에게 어필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