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두둥실슛작성시간26.06.05
부동산이 제일 컸음 40대인데 주위에 정치 관심 전혀없는 사람들 노원 도봉쪽도 재개발 얘기나오는 지역은 오세훈으로 다 밀었다고하고 부동산오른지역들 일수록 오세훈 표가 많이나온것은 그냥 정책이나 인물에 관심없고 본인들 집값오른다는 욕심이 압도적으로 큼 그리고 노인인구가 심각하게 많아졌고 그들의 투표율이 너무높아진것 그리고 30-40대가 경기도로 집값때문에 매우 많이 이탈해서 천만 서울시민이었던게 수십만의 젊은층이 경기도로 가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