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드리블하고 뺏기고 서있고 뭐가 팀이 되겠어?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타의일생 작성시간26.06.05 "팀이 뭐가 되겠어" 이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이빗베컴이 작성시간26.06.05 이제 말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ints 작성시간26.06.05 자꾸 역정낼 때 팀이 어쩌고 하는데 팀은 감독이 만드는거ㅜ아닌가 니가 그 감독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콘 작성시간26.06.05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간지라울 작성시간26.06.05 저 실수가 크지만..감독으론 개까지만..선수때 홍명보는 깔수가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onaldo 작성시간26.06.05 간지라울 선수때도 통수질이랑 파벌짓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오넬 만길 작성시간26.06.05 간지라울 홍이요? 깔거많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간지라울 작성시간26.06.06 간지라울 그럼 깔건 많은데 실력으로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랭크 램파드 작성시간26.06.05 선수들 진짜 답답하고 기가차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사는 아스날팬 작성시간26.06.05 이게 팀이야의 다른 버전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ancesc Fàbregas 작성시간26.06.05 이게 팀이야 시즌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중해 작성시간26.06.05 감독 없는 게 더 나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글 작성시간26.06.05 너부터 꺼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수진 작성시간26.06.05 웃기지도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영표수제자 작성시간26.06.05 왜 드리블을 하게 될까? -> 줄곳이 없어서왜 줄곳이 없을까 -> 상대 압박에 갇혀서왜 상대 압박에 갇혔을까 -> 약속된 동선이 없어서 선수들이 어디로 이동해야할지 몰라서왜 약속된 동선이 없을까? -> 감독 니가 하는게 하나도 없으니까 이런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오넬 만길 작성시간26.06.05 울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차슈 작성시간26.06.07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은우 작성시간26.06.05 이게 팀이야 랑 다를바 없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뭉지뭉지 작성시간26.06.05 촬영하는거 아니까 분량뽑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05 어이가 없음 아주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