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 첫 입점 코스트코 익산점 건축허가 승인 연내 착공예정 작성자소소비2|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5 이야 드디어 호남에 입점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더스 맥그로우 작성시간26.06.0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NAL 작성시간26.06.05 전남지역도 좀 해라뭔 시민단체 때문에 대형백화점도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은빈 작성시간26.06.05 nc백화점 순천점이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ninho 작성시간26.06.05 박은빈 nc는 백화점이라기 보단.. 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은빈 작성시간26.06.05 Eninho 가본적은 없지만 있는거라도 어딥니꺼 여수도 롯데몰 있는데 익산은 쇼핑몰이라고 할게 읎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창조의외질 작성시간26.06.05 잘 몰라서 그러는데 시민단체로 인해 백화점이 생길 수가 없는 건가요?절대 다수의 시민분들은 백화점 입점을 환영하실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ordan 작성시간26.06.05 창조의외질 표면상으론 그런데 그냥 인구문제죠.대도시의 인접 지역이거나 자체로 인구가 많던지 해야하는데전라권은 100만도시도 겨우 광주뿐이니50만 아래론 애초에 기업도 수익 생각하니 백화점 자체를 넣질않는데맨날 지역사람 니들이 자초한일이야 이래버리는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RSNAL 작성시간26.06.05 Jordan 말씀하신데로 광주는 왜 발전이 안됐을까요현지인이 한 소리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pink은지 작성시간26.06.05 광주에 지금 큰 건이 물려 있는데……그게지금 정용진이 큰 똥볼 땜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0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북좌 작성시간26.06.05 예정지가 집이랑 가까운곳이던데 ㅅ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다운전주 작성시간26.06.06 설날에 맞춰 개장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숲의미 작성시간26.06.07 ㅋㅋㅋㅋ 지역 상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