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수익 국민에게"...미 정부, 오픈AI 지분 확보 논의 작성자밥은언제먹고고기|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eloitte 작성시간26.06.05 우리나라 대통령실이 했다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뉴박천지아웃 작성시간26.06.05 공산주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05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05 우리나라는 기업 재벌 혜택주면주인마님에게 돌아가니 좋아유 하고국민 노동자들에게 준다고 하면주인마님 괴롭히지마유세금낭비마유 기업세금 올리지마유우리세금 올려유우리월급은 올리지말구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05 어? 이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 고로케 작성시간26.06.05 드디어 이런 시대가 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쥬스 작성시간26.06.05 빨갱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디바마시조타 작성시간26.06.05 시기상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시즌엔 우승하나 작성시간26.06.05 AI 시대에 기본사회 논의는 필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