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선 정속주행 길막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5|조회수2,13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humor/143331/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05 ㅈ간이 미안해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05 어쩌냐ㅠㅠ 작성자하빵 | 작성시간 26.06.05 저라면 어떻게든 겉옷 푸대기에 싸그리 다 감싸서 차에 일단 태웠을듯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5 아이고..... 쟤들 어찌 여기로 들어왔냐.....;; ㅠㅠ 작성자Andrea Pirlo 21 | 작성시간 26.06.06 오리들도 나름 달리는 중이긴 한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