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살 20억이면 괜찮을까..?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5|조회수2,9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05 유산균도 꾸준히 먹으면 은근 돈 나감 작성자슬기좋아요 | 작성시간 26.06.05 20억은 좀... 요새 주위보니까 100억 정도는 기본임ㅇㅇ 작성자space var | 작성시간 26.06.05 내가 80억인데 20억은 턱없지 작성자마이너스템포 | 작성시간 26.06.05 성공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