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SG워너비 듀엣 노래.JPG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05|조회수3,31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SG워너비 - 한여름날의꿈 (Duet. 옥주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테미테 | 작성시간 26.06.05 캬 이 노래도 진짜 많이 들었었는데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05 하늘에서도!!눈이 내려와!!!우리의 사링이 너무나 예뻐서!!!!!! 작성자임요환. | 작성시간 26.06.05 이노래 고등학생때 엠피쓰리때 넣고 다니면서 많이 들었어요!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5 뮤직비디오도 좋음...선균이형...ㅠㅠ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5 4집에 띵곡이 참 많음 크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