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SG워너비 듀엣 노래.JPG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05|조회수3,313 목록 댓글 5

 

 

 

 

SG워너비 - 한여름날의꿈 (Duet. 옥주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테미테 | 작성시간 26.06.05 캬 이 노래도 진짜 많이 들었었는데
  • 작성자이나경 | 작성시간 26.06.05 하늘에서도!!눈이 내려와!!!우리의 사링이 너무나 예뻐서!!!!!!
  • 작성자임요환. | 작성시간 26.06.05 이노래 고등학생때 엠피쓰리때 넣고 다니면서 많이 들었어요!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5 뮤직비디오도 좋음...선균이형...ㅠㅠ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5 4집에 띵곡이 참 많음 크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