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신당, 서울시장선거 ‘여성의당’에도 졌다 작성자solid|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ninho 작성시간26.06.05 정치를 드럽게 못함. 보수 파이를 확장할 생각을 해야지 그냥 현상 유지가 목표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0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지수 작성시간26.06.05 개혁은 무슨. 개혁뜻 물어보면 답도 못할것들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05 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諦めない 작성시간26.06.06 펨코는 이거에 더 분해야하는거 아니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지몬 작성시간26.06.0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06 펨코는 개혁신당 버린지 오래죠 그동안 내란반대하는 합리적보수이미지로 세탁하려고 이용한거일뿐 진지하게 걔들 이번에 10에9은 오세훈뽑았을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06 개혁신당은 사실상 이준석이 국힘으로의 복당을 위한 받침대 역할인데 애초에 당대표가 신경을 안썼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mond 작성시간26.06.06 이준석은 지금 국힘으로 돌아갈 궁리만 하고 있을 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는 옷말려 작성시간26.06.06 언론쪽도 이준석에 대한 관심이 한동훈으로 가버린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6 2222 매스컴에서도 이준석은 거의 안보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힘에서도 이번에 이준석의 필요성을 못느꼈을듯 해요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06 이제 필요 없어져서 국힘도 못 가겠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d to the Bone 작성시간26.06.06 이준석은 이럼레도 불구하고 국힘 안 돌아가고 계속 독자노선 고집한다면 상남자로 인정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