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arky 작성시간 26.06.05 어느 순간 쇼츠에 자꾸 보이더니...어라 애들이 열심히 하네...잼있고 착하고 이쁘기도 하고 근데 노래도 좋아???? 그래서 요즘은 QWER 다음으로 제 최애입니다.
-
작성자RESCENE원이 작성시간 26.06.05 야호
-
작성자봉준호 작성시간 26.06.06 그동안 컨텐츠 이래저래 엄청 많이 찍어놓은거 이제야 하입이 오니까 알고리즘에 엄청 쏟아짐ㅋㅋ 계속 열심히 해왔고 노력을 쌓아올린게 엄청난 행운을 만나 화려하게 터지는 느낌. 멤버들 케미도 좋고 끈끈하고 음악들도 다 너무 퀄리티가 좋고, 좋아할 이유가 가득한 그룹이었는데 이제라도 터져서 기분 너무 좋고 이 흐뭇한 감정 모두 다 비슷하게 느끼는거같음. 다들 응원하는 마음으로 보니까 더 상승세 타는거같음. 잘돼서 너무 좋다
-
작성자諦めない 작성시간 26.06.06 회사에서 월루하면서 파라파라 추고싶음..오이데~~~~
-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06 요즘 뭔가 지치는 느낌이었는데 너무 힐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