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속보) 이란 매체 “미·이란 협상 결렬”…이란 매체 “건보트 타격·레바논 작전 탓”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06|조회수1,83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카 아이작 | 작성시간 26.06.06 또...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06 트럼프 이새끼 아무래도 선거까지 끌고가는게 맞는거같음 WWE 같다고해야되나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06 중간선거 포기했나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06 아니 또 왜 작성자John Wick | 작성시간 26.06.06 대단해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