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를 잘 몰랐던 여친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로로쀼꾸 작성시간26.06.06 음 난 응원팀이 챔스못가던 말던 놀리던말던 크게 상관없던데 내가 너무 라이트팬인가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은타이밍 작성시간26.06.06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Funk 작성시간26.06.06 윤성빈식 말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지몬 작성시간26.06.06 아직 야구 얼마 안 좋아했나보네. 한 우승 30년 못하면 별 감흥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06 남친이 광팬인가보네 키움이면 안타깝게도 우승 언급하기엔 너무 떨어지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츠나가 아카리 작성시간26.06.06 "오늘 본게 프로야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iel Agger 작성시간26.06.06 키움팬이 긁히는건 우승보단 장석이랑 프런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수정후관우 작성시간26.06.06 키움은 뭐 몸값올라간다 싶음 다 미국이드만 그러니 못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초하신일입니다 작성시간26.06.06 히어로스 창단한 2008년부터 지금까지 우승 못한 팀이 어디 어디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IMINE♡ 작성시간26.06.06 팬으로서 저 말에 많이 속상한데... 우승권 아니어도, 응원 연차를 떠나서도 많이 속상합니다. 그 상황적인 것도. 속상하면 안 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손세이셔널 작성시간26.06.06 타팀팬인 제가 봐도 속상합니다ㅜ 원래 매번 상위권에서 매섭게 몰라치던 키움인데…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불 작성시간26.06.06 에궁 열심히 좀 하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달리오 작성시간26.06.06 예능인이 왜 연예대상 못 타? 열심히 하면 되잖아로 바꿔 말하면 본인도 긁힐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러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이거 시청자사연이에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bucks 작성시간26.06.06 그 멤버로 우승 한번은 했었다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06 열심히 공부하면 전교1등 다하겠네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06 많이 어린가보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06 하도 오랫동안 못해서 그런가 저런말 들어도 긁히는게 아니라 그냥 내가 더 욕하는데..ㅋㅋ 92년에 마지막으로하고못해서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빅버드에서안필드까지 작성시간26.06.06 이건 스포츠를 알고 모르고 를 떠나서 그냥 생각이 없어 보임ㅋㅋㅋㅋ모두가 노력하면 모두가 전교 1등 한다는 소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