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오세훈 “투표용지 부족, 대통령도 책임 느껴야”… 국무회의서 민심 전달 의지 작성자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캐스커 작성시간26.06.06 그렇게 따지면 서울시 행정이 문제인거 아닌가? ㅋㅋㅋ 글고 재선거눈 없다는거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넥슨 작성시간26.06.06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놈베놈 작성시간26.06.06 대통령이 각지역 투표용지 확인까지 해야한다는거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중하는시간 작성시간26.06.06 프레임 씌우는거 너무 싫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06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표시무해 작성시간26.06.06 오세훈은 자기가 잘해서 당선된줄 아네 ㅋㅋ 민주가 삽질해서 당선된걸 모르고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커뮤에서일하는척하는 부류 극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헐 민주당이 어떤 삽질을 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테우스 쿠냐 작성시간26.06.06 유체이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유미 작성시간26.06.0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