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에게 인기 없다는 안주 근황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06 엥 존맛탱구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갓신 작성시간26.06.06 한번도 안 드셔보셨을뿐…한 번 만 먹진 않으실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백수 작성시간26.06.06 메인안주로 먹긴 좀 그렇고 에피타이저로 한두점 먹을때 딱 좋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은비 작성시간26.06.06 편육 맛있는데 왜 인기가 없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아이파크 작성시간26.06.06 오히려 좋아. 인기오르면 가격 상승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06 넘나존맛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원★트레블 작성시간26.06.06 편육 좋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더커버 작성시간26.06.06 아 막걸리 땡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소원 작성시간26.06.06 없어서못먹는데....?동아리활동할떄 특별할때만먹었음...천체관측동아리라서 한학기에한번씩 날씨맑으라고 제사 비스무리한거 지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돼지머리 올려놓고, 제사지내고, 편육 잔뜩해다가 막걸리마시고 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06 아이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bucks 작성시간26.06.06 그러고보니 편육을 먹으려 따로 산 적은 없고 제사나 뭔 행사 할때 먹거나 남은거 싸오거나 했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시간26.06.06 족발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좋음ㅎ아무래도 고기가 압축되있고, 은근 기름진 구석이 있다보니많이 먹긴 은근 부담이지만.......그도 어찌보면 오히려 좋고?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rgio camello 작성시간26.06.06 여기는 어르신세대라 좋아하지..흠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6.06 팬육 애끼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