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D 빵뎅이 게임으로 열심히 돈을 벌어
3D 빵뎅이 게임을 만드는 그 회사 ㄷㄷ
새로운 빵뎅이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Z*ONE 작성시간 26.06.06 와 뭐야 설마 릴리가 큰건가? ㄷㄷ
-
답댓글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릴리는 아닌듯해요. 일단 캐릭터 이름이 이비였나? 그랬던터라
-
답댓글 작성자서울대한의학과 작성시간 26.06.06 슈팅라이크종수 Evie 라고
-
작성자No.15 Nemanja Vidic 작성시간 26.06.06 왔다 내 시간도둑
-
작성자cloud 작성시간 26.06.06 피드백 좀 제대로 받은 듯.. 이브의 너무 인형같은 외형에서 이번 주인공은 좀 더 자연스러운 외모로 바뀌고 스토리도 개선되면 진짜 더 대박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