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란, 호르무즈 해협에 드론 발사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6|조회수1,65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 요격전쟁 재개는 아니고 무력 시위정도 느낌으로 보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諦めない | 작성시간 26.06.06 이쯤되면 이란과 미국이 짜고치는거 같기도 하고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중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06 어? 어디서 많이 본….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06 트럼프가 그냥 이란 계좌 열어줬으면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06 아 좀 그만해라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