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졌는데 정청래 비판 멈춘 ‘반청’ 최고위원…입꾹닫 이유는?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06 이언주.. 현근택... 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06 이언주를 모셔와서 용인에 꽂은 당시 당대표가 너무 한심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시스템오류 ㅋㅋㅋㅋㅋㅋㅋ대박 미친소리네요 ㅋㅋㅋㅋㅋㅋ 저 인간도 유명세에비해 아직까지 뱃지 못다는 이유가 다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06 꼬부기 솔직히 이거 보고 찍기 싫어지더라고요.. 결국 찍긴 찍었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NAL 작성시간26.06.06 대두형도 잘못없는건 아님뭔생각으로 공천권을 뉴뭐시기 최고위원들이랑 나눔... 걍 싹다 시스템공천 돌리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06 좋은 기사네정원오도 명픽이라 박주민 이긴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06 갠적으론 아무리 생각해도 당내에서 뉴이재명들이 난리친다고해서 당하는 건 말이 안되고 위에서도 찍어누른 거 같은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06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06 다들 말을 아끼는거지ㅋ뉴이재명 뒷배가 청와대일 가능성이 농후하죠. 솔직히 저는 확신해서친석계라고 말 장난 하고 싶지도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06 이제 슬슬 그렇게들 생각해가고 있는 단계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울루 벤투 작성시간26.06.06 이언주나 이런사람을 누가 데려왔는지보면 답 나옴ㅋㅋㅋ 말을 안해서 그렇지2년전 총선때 임종석 총선나온다니 난리친게 누군지ㅋㅋㅋ개인적으로 20대 대선때 친문이 안 도와줬다는 걸로 뭔가 퀭기는 있는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파울루 벤투 정성호는 험지 가라고 했을 때 끝까지 못 간다고 버텼는데도 결국 공천받았잖아요. 그런데 임종석은 험지 가기 싫어한다는 이유로 그냥 컷오프됐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천지격동 작성시간26.06.06 꼬부기 정성호는 저도불만이긴한데 그때당시 성동구쪽은 전략공천인가해서? 원래집어넣을려고했었는데 갑자기 임종석이나온다고해서 욕먹은거아닌가요?그때 유시민작가님도 이부분에서 임종석이잘못했다고했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천지격동 그래서 둘다 잘못요. 정성호는 친명이라는 이유로 안보냈으니까요. 임종석은 경선이라도 하게 해달라고했는데 무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세 가야 작성시간26.06.06 위가 김민석인가요 이재명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06 호세 가야 댓글 다신분들은 다르게 생각하고 다셨을지도 모르지만 갠적 생각은 당대표가 단순히 총리에게 휘둘릴 건 아니라고 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민메 작성시간26.06.06 부동산 규제랑 공소취소모임 때문에 서울 짐 ㅅ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eamer 작성시간26.06.06 당대표 칼 춤 한번 추셔야 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어법 작성시간26.06.06 솔직히 체급이 너무 달라서...경기도만 봐도 체급이 다르면 상대가안된다는걸 보여주죠.... 이번엔명픽이 틀렸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바그린 작성시간26.06.06 청와대때문에 정청래 꼼짝못하는거 같음...뉴민석이 문제인지...뉴이재명이 문제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