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울 졌는데 정청래 비판 멈춘 ‘반청’ 최고위원…입꾹닫 이유는?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06 이언주.. 현근택... 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06 이언주를 모셔와서 용인에 꽂은 당시 당대표가 너무 한심한...
  •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시스템오류 ㅋㅋㅋㅋㅋㅋㅋ대박 미친소리네요 ㅋㅋㅋㅋㅋㅋ 저 인간도 유명세에비해 아직까지 뱃지 못다는 이유가 다 있음.
  • 답댓글 작성자 시스템오류 작성시간26.06.06 꼬부기 솔직히 이거 보고 찍기 싫어지더라고요.. 결국 찍긴 찍었지만...
  • 작성자 ARSNAL 작성시간26.06.06 대두형도 잘못없는건 아님
    뭔생각으로 공천권을 뉴뭐시기 최고위원들이랑 나눔... 걍 싹다 시스템공천 돌리던가
  •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06 좋은 기사네
    정원오도 명픽이라 박주민 이긴거고
  •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06 갠적으론 아무리 생각해도 당내에서 뉴이재명들이 난리친다고해서 당하는 건 말이 안되고 위에서도 찍어누른 거 같은딩....
  • 답댓글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06 22.....
  • 답댓글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06 다들 말을 아끼는거지ㅋ
    뉴이재명 뒷배가 청와대일 가능성이 농후하죠. 솔직히 저는 확신해서
    친석계라고 말 장난 하고 싶지도 않음
  • 답댓글 작성자 몽키.D.루피 작성시간26.06.06 이제 슬슬 그렇게들 생각해가고 있는 단계죠..
  • 답댓글 작성자 파울루 벤투 작성시간26.06.06 이언주나 이런사람을 누가 데려왔는지보면 답 나옴ㅋㅋㅋ 말을 안해서 그렇지
    2년전 총선때 임종석 총선나온다니 난리친게 누군지ㅋㅋㅋ
    개인적으로 20대 대선때 친문이 안 도와줬다는 걸로 뭔가 퀭기는 있는거 같음
  •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파울루 벤투 정성호는 험지 가라고 했을 때 끝까지 못 간다고 버텼는데도 결국 공천받았잖아요. 그런데 임종석은 험지 가기 싫어한다는 이유로 그냥 컷오프됐고요.
  • 답댓글 작성자 천지격동 작성시간26.06.06 꼬부기 정성호는 저도불만이긴한데 그때당시 성동구쪽은 전략공천인가해서? 원래집어넣을려고했었는데 갑자기 임종석이나온다고해서 욕먹은거아닌가요?
    그때 유시민작가님도 이부분에서 임종석이잘못했다고했었고
  • 답댓글 작성자 꼬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천지격동 그래서 둘다 잘못요. 정성호는 친명이라는 이유로 안보냈으니까요. 임종석은 경선이라도 하게 해달라고했는데 무시.
  • 답댓글 작성자 호세 가야 작성시간26.06.06 위가 김민석인가요 이재명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06 호세 가야 댓글 다신분들은 다르게 생각하고 다셨을지도 모르지만 갠적 생각은 당대표가 단순히 총리에게 휘둘릴 건 아니라고 보네요.
  • 작성자 최민메 작성시간26.06.06 부동산 규제랑 공소취소모임 때문에 서울 짐 ㅅㄱ
  • 작성자 Dreamer 작성시간26.06.06 당대표 칼 춤 한번 추셔야 될 듯
  • 작성자 반어법 작성시간26.06.06 솔직히 체급이 너무 달라서...
    경기도만 봐도 체급이 다르면 상대가
    안된다는걸 보여주죠.... 이번엔
    명픽이 틀렸죠
  • 작성자 에바그린 작성시간26.06.06 청와대때문에 정청래 꼼짝못하는거 같음...뉴민석이 문제인지...뉴이재명이 문제인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