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사과문 쓴 만화가 윤씨.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6|조회수2,793 목록 댓글 16

비꼬는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오테아로아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인실 돼봐야겠네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06 그럼 그렇지 그렇게 쉽게 사과할리가 없음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멕이는거 같은데
  •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06 쿨하다고 정신승리하고 있겠지?
  • 작성자Bad to the Bone | 작성시간 26.06.06 얘는 진짜 법적 처벌 이전에 물리적 처벌 당했으면
  • 작성자피버노바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