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사과문 쓴 만화가 윤씨.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6|조회수2,793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꼬는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오테아로아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인실 돼봐야겠네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06 그럼 그렇지 그렇게 쉽게 사과할리가 없음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멕이는거 같은데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06 쿨하다고 정신승리하고 있겠지? 작성자Bad to the Bone | 작성시간 26.06.06 얘는 진짜 법적 처벌 이전에 물리적 처벌 당했으면 작성자피버노바 | 작성시간 26.06.06 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