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홀란드샴푸작성시간26.06.06
선관위의 역대급 트롤링이 저들에게 확실한 명분을 줘버렸습니다. 대통령을 왜 끌어들이냐고 하는데 만약에 국힘 정권이었으면 민주당 지지자들 대통령 질타 안했겠습니까? 이런 상황에서 정부와 여당은 권한이 있건 없건 일방적으로 욕먹을수 밖에 없는 포지션이에요.
작성자ACMilan작성시간26.06.06
얘네 이거 민주당이랑 이재명 탓 하면서 이재명이랑 민주당 심판해야 한다고 계속 끌고가면서 다음 선거와 대선에서 이기려는 생각인듯. 민주당이랑 대통령이 확실히 선긋고 더 더 강하게 나갔으면 좋겠음. 그리고 놀랍게도 이딴 마인드가 통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은게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