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쇄된 개표소에 선관위 직원들 고립…재선거 시위는 계속 작성자한교동|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06 투표 용지 부족이랑 뭔 상관있다고 애먼 사람 잡고 있는지.... 범죄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06 생각보다 적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kiringring 작성시간26.06.06 불법시위아님?? 카메라로 영상다찍어서 불법이면 확실하게 처벌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6 그렇다하네요. 근데 경찰들 액션이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곰 작성시간26.06.06 시위는 할수 있고 할법한 문제인건 맞는데 개표 끝난거 선관위를 저렇게 막고있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rés Iniesta 작성시간26.06.06 폭력적으로 가나 시위 이렇게하면 안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팬) 작성시간26.06.06 원하는대로 서울시장 재선거 합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enalFC 작성시간26.06.06 폭도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반의 지배자 기성용 작성시간26.06.06 광기 그 자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랄랄라 작성시간26.06.06 경찰들이 안잡아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06 어제처럼 공권력행사하면 또 영상처올리고 그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까스맛있다 작성시간26.06.06 좌우를 떠나서 재선거 해야된다고 생각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움프 작성시간26.06.06 명명백백히 밝히려는 계획 있기전에는 시위 계속 있는게 당연해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있는 고로케 작성시간26.06.06 저걸 왜 막음? 막아서 어쩔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SYES 작성시간26.06.06 저길 왜 막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EELERS 작성시간26.06.06 재선거를 하고 싶으면 절차에 따라 소를 제기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06 진심 역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