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만원.. 이례적 거래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이코스타 작성시간 26.06.06 그동안 말도 안되긴했음...
외인 기관들 다 파는데 개미들이 계속 그걸 메꿨음.. 근데 그게 빚까지 내서 한 사람들도 적지않다는게.. 패닉셀 엄청 날수도. ㄷㄷ -
답댓글 작성자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 26.06.06 빚투가 너무 많긴해요ㅠㅠㅠ뭐 회사 좀 보려하면 죄다 신용불량
-
작성자가가멜 작성시간 26.06.06 와 고점에 삿는데 큰일이냉
-
작성자Deloitte 작성시간 26.06.06 망
-
작성자Elliot Anderson 작성시간 26.06.06 와 고점에 산 사람들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