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왜 175cm 여자가 175cm남자보다 훨씬 커보이지?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6|조회수2,773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구려 | 작성시간 26.06.06 머리통차이
  • 작성자라일라일 | 작성시간 26.06.06 골반높이가 다른것도 있는데 걍 겁나 단순하게 눈에 낯설어서임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06 175cm를 기준으로 더 큰 남자는 꽤자주 보이는데 더 큰 여자는 쉽지는 않아서 느끼는 상대적 성별차이도 있을것 같아요 뭔가
  • 작성자자초하신일입니다 | 작성시간 26.06.06 하이힐 신어서
  • 작성자빡빡이 | 작성시간 26.06.06 175 여자도 거짓말함.. 낮춰서 말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