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번주 서울 아파트값 상승 순위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6 고산 22222어느나라든 수도권은 못잡음. 다른 나라에선 그렇게 세금을 높게 때리는데도 우리나라보다 심함 답은 없다고 생각해요. 그냥 인구수가 반으로 줄어야 집값이 내려갈듯
  • 답댓글 작성자 엿습킨 작성시간26.06.06 부동산도 결국에는 물건인데. 매력적인 입지의 부동산을 물가상승률 밑으로 지속적으로 누르는 건 사실 불가능하죠.
  • 답댓글 작성자 송가인 작성시간26.06.06 수도 이전
  • 답댓글 작성자 K. Mbappe 작성시간26.06.06 지방분권 아니고서는 하락안정화는 불가능하고 완만한 우상향이 최선
    지금은 폭등이라 문제
  • 작성자 화려한조명 작성시간26.06.06 문재인 이재명 수장만 다르지 수요 억제 정책을 똑같이 펴는데 어케 안 올라 ㅋㅋ
  • 작성자 bwin 작성시간26.06.06 대한민국 부동산을 잡아요? 오만입니다. 3년 더 살 수 있었는데 거지 같은 실거주 법으로 집주인 들어온다고 내년에 나가랍니다. 전세가도 4.5억에 들어왔는데 지금 7억이에요. 이재명 정권 집권 이후로 5.5-7억까지 쭉 뛰었어요. 유토피아를 꿈꾸나.. 그냥 경제 원리에 맞게 손대지말고 그냥 둬요. 문통때도 한대 맞아놓고.. 전국민을 실험실 생쥐로 만들지 말라고요
  •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06 일자리 다 지방으로 보내도 못잡음
  • 작성자 엿습킨 작성시간26.06.06 돈 풀면서 부동산 잡는다는 건 어불성설이죠. 사실 초반의 대출규제 빼고는 발언수위에 비해서 실질적으로 잡을 생각이 있다싶은 정책도 없었죠. 무능한 문재인의 부동산 실패때문에 대선에서 졌다고 떠들던 사람들이 집권해서 유능한 모습 보여주고 싶기는 한것 같은데. 자꾸 헛다리짚는 느낌
  •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06 정책을 잘해도 못잡을판에 정책도 잘하지 못하고 돈 풀리니 안올라갈래야 안올라갈수가 있나..
  •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06 지난 10년간 서울의 고가주택이 과속한 측면을 되돌릴 수 있다곤 생각함
    그러려면 수요억제 정책 뿐만 아니라 공급도 이뤄져야함 아파트 공급이 힘들면 비아파트라도 규제 풀어서 촉진 시켜야 하는데 수요억제만 하니 될 것도 안됨
  • 답댓글 작성자 림토스 작성시간26.06.06 비아파트가 잘안지어지는 이유는 집값이 잘안올라서 구매하려는 수요가 적고 전세대출등으로 집값보다 전세값이 비싸서 전세사기 등으로 임차인들이 기피해서 임대수요마저 사라져서 그렇습니다. 차라리 정부에서 비아파트를 저렴하게 분양공급하고 임대용 비아파트를 지어서 lh나 hug가 임대공급한다면 늘어날거에요. 수요억제는 서민들의 주거권 보장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톰 스파이더맨 작성시간26.06.06 림토스 비아파트 짓는거 이거 좋을듯 아파트는 지을려면 시간 오래걸림
  • 답댓글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06 림토스 저도 수요억제가 나쁘다는 말하는게 아닙니다 수요억제와 공급이 함께 이뤄져야 한다는 거죠
  • 작성자 Inter 작성시간26.06.06 우리나라에 전쟁 나는거 말고는 못잡을거 같음
  • 작성자 주드 벨링엄 작성시간26.06.06 몇년 뒤에 집사는거 계획 하고 있는데 집값 너무 올라서 경기도로 빠지거나 포기해야될 상황임 너무 열이 받음 왜자꾸 규제만 하는지 모르겠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