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bwin작성시간26.06.06
대한민국 부동산을 잡아요? 오만입니다. 3년 더 살 수 있었는데 거지 같은 실거주 법으로 집주인 들어온다고 내년에 나가랍니다. 전세가도 4.5억에 들어왔는데 지금 7억이에요. 이재명 정권 집권 이후로 5.5-7억까지 쭉 뛰었어요. 유토피아를 꿈꾸나.. 그냥 경제 원리에 맞게 손대지말고 그냥 둬요. 문통때도 한대 맞아놓고.. 전국민을 실험실 생쥐로 만들지 말라고요
작성자엿습킨작성시간26.06.06
돈 풀면서 부동산 잡는다는 건 어불성설이죠. 사실 초반의 대출규제 빼고는 발언수위에 비해서 실질적으로 잡을 생각이 있다싶은 정책도 없었죠. 무능한 문재인의 부동산 실패때문에 대선에서 졌다고 떠들던 사람들이 집권해서 유능한 모습 보여주고 싶기는 한것 같은데. 자꾸 헛다리짚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