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오타니 100명 vs 고릴라 1마리가 싸우면 누가 이기냐고요?" 작성자Alexis Sanchez|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산위 작성시간26.06.06 물리적 다굴에는 장사 없겠지 ㅋㅋ 그런데 누구 한 명은 물리는 거 참아야 하고 손목 팔 비틀어지는 거 참아야 하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에 작성시간26.06.06 예전에 다큐에서 야생 하이에나가 애기 다치게 해서 아빠가 개빡돌아서 야구배트로 2마리중 1마리 도망치고 1마리 죽였다는거 기억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남전위대장 작성시간26.06.06 대결장소는 누캄프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6 한 30명정도 고릴라한테 초죽음 당하는 동안 신나게 두들기면 이길만도 할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