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페셜회원 작성시간 26.06.06 딩동~
-
작성자Gunners 작성시간 26.06.06 애기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데 뭔 ㅋㅋㅋ
-
작성자Pringles 작성시간 26.06.06 아기 예쁘죠. 그런데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인성 문제가 아니고.
-
작성자율이 작성시간 26.06.06 뭔....
-
작성자PinkMoon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나도 내새끼 이쁘지만 남의 자식은 그냥 관심이 별로 없어 무표정이라 다른사람이 그래도 그러려니함
근데 대부분 어른들이나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고 아직 미혼인 청년들이나 학생들은 확실히 아기에 대해 관심 없는 편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