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어느 아파트 단톡방에서 논란된 아이엄마 발언

작성자RESCENE원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443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페셜회원 | 작성시간 26.06.06 딩동~
  • 작성자Gunners | 작성시간 26.06.06 애기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데 뭔 ㅋㅋㅋ
  • 작성자Pringles | 작성시간 26.06.06 아기 예쁘죠. 그런데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인성 문제가 아니고.
  • 작성자율이 | 작성시간 26.06.06 뭔....
  • 작성자PinkMoon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나도 내새끼 이쁘지만 남의 자식은 그냥 관심이 별로 없어 무표정이라 다른사람이 그래도 그러려니함
    근데 대부분 어른들이나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고 아직 미혼인 청년들이나 학생들은 확실히 아기에 대해 관심 없는 편임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