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니버터고구마 작성시간 26.06.06 거지들만 모였나
-
작성자fantasista 작성시간 26.06.06 독재옹호자들이 무슨 민주주의를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 26.06.06 ?? 니들 어디 감금당해 있냐?
나가서 사먹고 와 -
작성자베토벤 작성시간 26.06.07 니들 돈으로 사쳐먹어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ㅋ선택적 분노ㅋㅋㅋㅋㅋ
얘네들 그동안 민주 진영이 엄청 부러웠나보다.
똑같이 다 따라하려고 노력하네
근데 우짜냐 지능이 딸려서 언제 시위하고 언제 국민으로서 행동해야 하는지 아예 모른는데
정확하게 반대로만 행동을 하네 바보들인가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