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대라고 말한 기자에게 온갖 욕설과 패드립 날리는 사람들 작성자Hailee Steinfeld|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국외국어대학교 작성시간26.06.06 계엄 때 국회 갔던 시민들 그 이후 탄핵 국면에서도 시위 문화는 매우 선진적이고 건전했음.근데, 저 선거 관련 사안은 분노엔 동의하나 이미 흙먼지들이 잔뜩 껴서 시위의 법적 정당성, 문화가 처음부터 오염된 것으로 느껴짐. 더군다나 현재 저 시위는 탄핵 국면의 시위와 그 구성원들이 동일하지 않다는 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6 2222그래서 조롱해야한다 생각해요. 저들과 섞이면 쪽팔린다는 인식 심어줘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기치료 작성시간26.06.06 홍위병 비슷함예전에는 태극기부대로 어버이연합이런게 있었다면이제는 젊은 사람들이 저난리치는..서부지법폭동때 강력하게 처벌 못한게 계속 이어지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eath Match 작성시간26.06.06 홍위병이 딱 맞음 21세기 홍위병(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바인슈타이거 작성시간26.06.06 시위를 하면 시위대에요.. 부끄러운것도 아닌데 부정적 프레임 혼자 쓰고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06 폭도인데 시위대라해서 열받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리14 작성시간26.06.06 시위=부정적이란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 저러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오테아로아 작성시간26.06.06 2222 탄핵집회도 시위대였음애초에 시위에 부정적인 애들이고시위라는 행동을 평소에 어떻게 보고있는지가 드러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글 작성시간26.06.06 그럼 폭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항스틸러스! 작성시간26.06.06 시위대지 그럼 뭐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자이너 작성시간26.06.06 재네는시위를 부정적인단어로 생각해서 저러는구나시위는 민주주의의 핵심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영 작성시간26.06.06 시위대를 시위대라하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럼 폭도라 불러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dle 작성시간26.06.06 폭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06 폭도 혹은 예전 장년층이 쓰던 단어 “데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06 폭도라고 안 불러 주는 걸로 감사히 여겨라... 시위하면 시위대지 무슨.... 뭔데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