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동물]쌔비지하려는 맑눈광의 루이바오와 하찮은 곰손가드 후이바오💜🩷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6|조회수354 목록 댓글 6


껍질이야 루이야ㅋㅋㅋㅋㅋ

⬇️출처
https://www.instagram.com/p/DZPHIxsj1c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바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푸바오가 있는 곳 간다면 그럴 가능성이 크고 다른 곳으로 간다면 아닐 가능성도 있어여! 선수핑으로 간 쌍둥이 해외판다는 떨어져지내있고 다른 곳으로 간 해외판다는 같이 지내고 있기도 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무삑쓰 | 작성시간 26.06.06 러바오 같이 지냈으면 좋겠다
  • 답댓글 작성자율이 | 작성시간 26.06.06 무삑쓰 222222 마자욤 ㅜㅜ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Alessandro Nesta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