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 챔결 당시 선발 11명 중 7명이 라마시아(유스) 출신
심지어 선발 전원 라마시아로 채울수도 있었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메이플스토리 작성시간 26.06.06 mvp중 하나져 실력은 이견없는 월클급이나
인지도가 생각보다 너무 안오른 선수긴한듯 -
작성자베컴 작성시간 26.06.06 감독도 유스 출신 아니었나
-
작성자하빵 작성시간 26.06.06 진짜 개좁은공간에서 지들끼리 주고받고 찔러주고 공간들어가고 너랑나랑 위치 바꿔주고 띄워주고 슛골 또는 수비벽 막혀서 세컨볼 메시잡고 개사기드리블 샥샥 골
-
작성자아메리카노 작성시간 26.06.06 ㄷㄷ
-
작성자쮁쮁이 작성시간 26.06.06 고개 끄덕짤 보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