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 페이커 사인 5090 받은 사람.jpg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06 거절하는게 맞지 그리고 모닝와이드 3부는 프사있는데 저건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06 222딱봐도 이상한 계정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드불 작성시간26.06.06 저는 저거 그냥 안쓰고 소장할 것 같아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06 저라도 글케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드불 작성시간26.06.06 데니스 코펜하겐 싸인없었으면 썼을텐데 싸인이 있어서 ㅋㅋㅋ 그리고 80급만 써도 트리플 A게임은 충분히 돌려서. 저거 받은 사람이 2070이었죠? 저도 2070인데 아직도 신작게임 돌리는데 크게 무리 없음.근데 가격 미쳤네요 5090...성과급 같은 거 받을 때 한번 질러보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06 레드불 저 싸인받은 글카는 가보로 물려줘야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jditdi5d85dkydo6d 작성시간26.06.06 저건 가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