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35만원에 샀다” “하이닉스 230만원이다” 공포의 월요일이 온다…개미들 ‘초긴장’ 작성자김바덕|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조손 작성시간26.06.06 존버해야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26.06.06 존버해야지 단풍 들때 토스 들어가면 되려나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