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강릉 영진해변서 사진 찍던 여성 2명 파도에 휩쓸려…1명 숨져.gisa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6|조회수4,634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릉 영진해변서 사진 찍던 여성 2명 파도에 휩쓸려…1명 숨져강원 강릉시 영진해변에서 여성 2명이 파도에 휩쓸려 표류돼 1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6일 강릉해경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9분쯤 영진해변에서 익수자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구조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06 헐 여기 부대앞이었는데..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 작성시간 26.06.06 바다는 무서움 ㅠㅠ 작성자봄감자 | 작성시간 26.06.07 이쪽 라인이 파도 쎌 때 진짜 쎄서 조심 해야됨 작성자율이 | 작성시간 26.06.07 아니 파도가 뭐 얼마나 쎘길래;;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7 어디까지 들어간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