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 피아노 연주에 대한 전공자의 의견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6|조회수9,379 목록 댓글 3

https://youtu.be/fLt6uvYrxRk?si=uMGMSmVKZ5XxckQx


참고로 박정민은 자폐 스펙트럼은 물론 영화 준비하며 몇달을 피아노에 대해 미치게 연습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06 박정민 배우는 진짜 대단한 사람이네요.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06 본인도 영상에 나올 소리가 직접 연주한 건 아니라고 말했는데 누가 또 쓸데 없는 시비 걸었나 보네
    왜 공중에서 떨어지는 액션도 대역 쓰지 말고 직접 하라 그러지
  •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07 나두 비슷한 느낌을받았었는데.. ㅎㅎ 립싱크라고 할지언정 손이 너무 완벽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