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 26.06.07 버티라는건 아니고 버티다보면 됨..
어느정도 성향이 맞긴 해야겠지만
어느 일이나 ㅈㄹ 힘든건 매마찬가지고..
우월한 스펙이나 능력이 있으면 그래도
그나마 더 갑의 위치에서 일할순 있겠죠 -
작성자담곰이 작성시간 26.06.07 대통령이 이런거좀 봐야하는데
-
작성자tnatropmI 작성시간 26.06.07 ㄷㄷ
-
작성자수블수블 작성시간 26.06.07 지역마다 다르긴 할텐데 토목보이들 개빡셈 진짜… 저희 쪽은 민원인들 다 빡세게 상대하는 편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작성시간 26.06.07 민원갑질, 학부모 갑질등에 대한 정상적인 대응 메뉴얼 하고 실제 작동하는 보호장치들 좀 마련하자. 공뭔들도 사람이고 우리나라 시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