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토목직 공무원의 하루.jpg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07|조회수3,526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07 버티라는건 아니고 버티다보면 됨..
    어느정도 성향이 맞긴 해야겠지만
    어느 일이나 ㅈㄹ 힘든건 매마찬가지고..
    우월한 스펙이나 능력이 있으면 그래도
    그나마 더 갑의 위치에서 일할순 있겠죠
  • 작성자담곰이 | 작성시간 26.06.07 대통령이 이런거좀 봐야하는데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7 ㄷㄷ
  • 작성자수블수블 | 작성시간 26.06.07 지역마다 다르긴 할텐데 토목보이들 개빡셈 진짜… 저희 쪽은 민원인들 다 빡세게 상대하는 편
  •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07 민원갑질, 학부모 갑질등에 대한 정상적인 대응 메뉴얼 하고 실제 작동하는 보호장치들 좀 마련하자. 공뭔들도 사람이고 우리나라 시민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