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사]“잠실에 스벅 선결제 해줘”…아이유 SNS 테러, 무슨 일?

작성자도베르만|작성시간26.06.07|조회수2,377 목록 댓글 24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01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07 모지리들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7 ㅉㅉ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7 별 거지같은 놈들 다 보겠네
  • 작성자고디바마시조타 | 작성시간 26.06.07 맡겨놨냐 진짜 모지리들이네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7 뭐 맡겨놨냐??? 해줘 이 ㅈㄹ 하고 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