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잠실에 스벅 선결제 해줘”…아이유 SNS 테러, 무슨 일? 작성자도베르만|작성시간26.06.07|조회수2,376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0118“잠실에 스벅 선결제 해줘”…아이유 SNS 테러, 무슨 일?가수 겸 배우 아이유(33, 본명 이지은)의 SNS에 “스타벅스를 선결제해 달라”는 댓글이 무섭게 폭주하고 있다. 최근 아이유의 SNS 게시물에는 “잠실에 사람들 많이 모였는데 선결제 해주세요”,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07 모지리들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7 ㅉㅉ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7 별 거지같은 놈들 다 보겠네 작성자고디바마시조타 | 작성시간 26.06.07 맡겨놨냐 진짜 모지리들이네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7 뭐 맡겨놨냐??? 해줘 이 ㅈㄹ 하고 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