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장어덮밥 먹어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07|조회수553 목록 댓글 11

 

 

은근히 맛집이나

직장인들의 점심 메뉴로

 

매니아층 많은 장어덮밥 

먹어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07 있다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7 한국 1번, 일본 3번
  • 작성자마포구존버 | 작성시간 26.06.07 일본서 7만원주고 먹어봤는디 지리긴하던..
  • 작성자아름다운전주 | 작성시간 26.06.07 붕장어로 내가 잡아서 자주 해먹음. 손질된 장어에 생강차가루+간장 만 바르고 전자렌지에 익혀서 먹음. 밥도둑임
  • 작성자JUST BRING IT | 작성시간 26.06.07 존맛탱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