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스압) 토목직 공무원의 하루.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7|조회수1,345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07 우리 아파트 단톡방만 봐도 공무원연락처 뿌리더라 민원부탁드린다고 ㅋㅋㅋㅋ 근데 그 내용이 시장이 개발을 하네 마네 그거에 대해서 왜 진행이 안되냐 민원임 ㅋㅋㅋ 상식적으로 9급 말단이 알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상관없음 ㅋㅋ 걍 9급은 그 주민한테는 노예인거지....
  • 작성자병원서놀던형 | 작성시간 26.06.07 9급8급일때가 모든일을 짬처리 당하는거라 진짜 힘든 직업인것 같아요.
    바뀌어야 할 문화지만 버텨보세요. 옆에서 혼내는 직원은 그리 힘들어보이진 않잖아요.
    호봉제에 10년만근 정근수당에 각종수당들 쌓이고
    업무들이 그래도 비슷비슷해서 업무 좀 눈에 보이고 짬 좀 차면 좀 편해지실거에요.
    밖에 나가보면 다른 지옥도도
    많습니다. 어떤사람은 편의점 알바가 낫다고 하는분도 있는데 경력에 따른 보상이 없는 직업이죠.나 평생 최저임금만 받고 살래도 쭉할 수 있는 일도 아니고 ...회사 박봉에도 아둥바둥 다니는게 호봉이되고 내 경력이 되고 직업이 되니까 다니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07 각종 수당이랑 경력에 따른 보상
    이게 나이들수록 미친메리트같음
  • 작성자한이 | 작성시간 26.06.07 ㅠㅠ 나도 국민신문고 민원 넣었는데
    아파트가 산끼고 있어서 그런가
    앞뒤옆 다 불법경작이 판을 치고 있어서 ..
    거기에 공원 사업 으로 식재 심어야 하는곳도 있는데 거기마저 불법경작으로 지연되고 있어서 .. 입주 일년 남았는데 입주 시점에 맞춰서 처리할 의지가 있는지....
  • 작성자Andrey arshavin | 작성시간 26.06.07 보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