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먹고 탈났다는 잠실 시위대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7|조회수5,224 목록 댓글 4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AN소희GO윤정SHIN예은 | 작성시간 26.06.07 뭐 먹으러 시위 나갔냐? 소풍이여? 작성자샤이니 | 작성시간 26.06.07 ㅈㄴ 부러웠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가람 | 작성시간 26.06.07 거지새끼들ㅋㅋㅋ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07 그지들인가 ㅋㅋ 작성자고구려 | 작성시간 26.06.07 배급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