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 26.06.07 이래도 촉법 그냥 둘건가ㅋㅋ현장 하나도 모르는 전문가들이 언제까지 촉법연령 유지하나봐야겠다ㅋㅋ
-
작성자레알바라기 작성시간 26.06.07 진짜 죽도록 맞으면 무조건 고칠수있는데 저때가 골든타임이거늘 바리깡으로 머리밀고 개처럼 맞으면 누가 하라고 해도 두번다시 못하는데
-
작성자아지랑이 작성시간 26.06.07 타인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히며 사는 학생이랑 성적을 떠나 모범생으로 사는 학생이랑 사회가 동일하게 대우한다면, 모범적인 학생에 대한 심각한 역차별임.
촉법 없애야 됨. 재판 가서 판사가 판단하게 하면 됨. -
작성자소소비2 작성시간 26.06.07 촉법 제발 없애라고
-
작성자No11네드베드 작성시간 26.06.07 뭔소리야 촉법이여도 소년사건으로 보낼수 있는데 경찰이 사건 조사를 왜 못해 ㅡㅡ 당연히 경찰조사하고 소년사건으로 보내면 되지 그리고 민사로 손배 걸면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