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전면 재선거 요구 “국민은 이재명·민주당·선관위 공범으로 생각”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망고땡보 작성시간26.06.07 서울은 민주당이 져서 다행이긴하다. 개판났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TBFFH 작성시간26.06.07 말하는거 진짜 치사하게 말하네ㅋㅋㅋ 본인도 이재명, 여당이랑 연결지을 부분 아닌거 아니까 국민 앞세워서 빠질 구멍 만드는겈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07 살아날 뻔한 극우세력..어느 모지리 덕분에 시위 번질 일도 없겠다..ㅋㅋㅋㅋㅋㅋ 시위대나 걔들이 모시는 지도자나.. 이게 극우돌대가리들의 한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크르한 작성시간26.06.07 전형적인 정치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삑궷츢 작성시간26.06.07 국인은 이러네ㅋㅋㅋ 지가 타이틀 걸고 말하든가 배짱도 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ighton Baines 작성시간26.06.07 선거불복 Out!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웅이 작성시간26.06.07 지랄낫다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초패왕 항우 작성시간26.06.07 그럼 당 차원에서 선거무효소송 제기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7 오 진짜 그러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07 뭐하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07 소송제기해 아가리만 털지 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07 소송걸라고 ㅋㅋㅋㅋㅋ 왜 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7 ??? : 아 좀 x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곰 작성시간26.06.07 못받아줄거 알고 저러는거 같은데 만약 민주당에서 받으면 재밌겠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바그린 작성시간26.06.07 재투표되나 ㅋㅋㅋ전체는 못하고 용지부족선거구만 재선거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꾸죠아 작성시간26.06.07 대체 이재명이 왜 나오냐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