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짜장은 먹어본적이 없는데..
물짜장 볼때마다 90년대 후반에
수원 종합운동장 근처 중국집에서 먹은
사천짜장이라는게 생각나네요ㅎㅎ
물짜장에서 파생된건지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비쥬얼이 참 비슷했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정성 작성시간 26.06.07 비주얼은 비슷한데 사천짜장이랑 전혀 다른 맛입니다 ㅎㅎ
-
작성자우주 작성시간 26.06.07 물짜장 김치수제비맛임
제가 먹어본 몇 곳은 그랬음
맛은 있음 -
작성자에라스네츠 작성시간 26.06.07 이 집은 가보지는 못했고...신흥 반점이라고 있는데 맛있습니다.
-
작성자개밥 작성시간 26.06.07 물짜장은 그닥 안 땡기게 생겼네..
-
작성자회자정리 작성시간 26.06.07 궁금해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어봤는데 전주 뻘건 물짜장 맛있었음 달달하이
군산에서 먹은 허연 물짜장은 최악이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