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음식]전주 물짜장과 깐풍육.gif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9,957 목록 댓글 6

 

물짜장은 먹어본적이 없는데..

물짜장 볼때마다 90년대 후반에

수원 종합운동장 근처 중국집에서 먹은

사천짜장이라는게 생각나네요ㅎㅎ

물짜장에서 파생된건지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비쥬얼이 참 비슷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정성 | 작성시간 26.06.07 비주얼은 비슷한데 사천짜장이랑 전혀 다른 맛입니다 ㅎㅎ
  •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07 물짜장 김치수제비맛임
    제가 먹어본 몇 곳은 그랬음
    맛은 있음
  • 작성자에라스네츠 | 작성시간 26.06.07 이 집은 가보지는 못했고...신흥 반점이라고 있는데 맛있습니다.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07 물짜장은 그닥 안 땡기게 생겼네..
  • 작성자회자정리 | 작성시간 26.06.07 궁금해서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어봤는데 전주 뻘건 물짜장 맛있었음 달달하이
    군산에서 먹은 허연 물짜장은 최악이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