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파서 급하게 당일 연차쓰고 저녁엔 카페 갔는데 sns 올린게 제 잘못인가요??.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뮈로할까 작성시간26.06.07 알아서 둘이 해결해.. 뭘그걸 또 사연으로 보내고 있나. 그리고 연차야 자기 권리긴 하지만 당일연차면 남에게 일을 넘긴거나 다름없으니 sns에 올릴거면 조심해야하는것도 맞지. 그 정도도 생각 못하나
  •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07 동료가 내 사적인일을 알게해선 좋은게 없는데..
  • 작성자 짜스파 작성시간26.06.07 사유가 아파서 쓴건데 저런거 올리면은 곱게 보는 사람이 없긴한..ㅋㅋ
  • 작성자 Apink은지 작성시간26.06.07 스토리 올릴 정신이 있다고 생각하면 조금 의심을 하긴 하지요.
    연인 사이에 잔다고 하면서 SNS올리는거랑 비슷한 느낌
  • 작성자 은골로 캉테 작성시간26.06.07 올리지 말았어야지
  • 작성자 수원BLUE윙즈 작성시간26.06.07 눈치가 없네요. 입장 비꿔놓고 연차 쓴 글쓴이가 반대로 일 대신 뺑이쳐서 처리해놓고 연차 쓴 동료가 키페 간 사진 올리면 동일하게 생각할걸요? ㅋㅋ
  • 작성자 23번데이비드베컴 작성시간26.06.07 맞팔 되있으면 올리지 말았어야지
  •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7 너무 아파서 당일 연차 쓸수 있음,

    근데 업무적 연관성이 있어보이는 동료랑 맞팔 되어있으면서 카페간거 올리는 사람이나

    그거 올렸다고 약올라서 말해봤다는 사람 둘다 사회성 없어보이긴하네요 ㅋㅋ
  •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07 생각해보고 뭐든 책잡힐 일은 안 하는게 나음
  •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07 회사에따라 다르다고봄. 주위 동료랑 연계하는 업이면 당연 조심하는게 맞고, 아님 사실
    신경쓸 필요없고
  • 작성자 리버풀이유 작성시간26.06.07 이래서 개정 비공개로 하고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페북 맞팔안함 ㅋㅋㅋㅋ
  • 작성자 MIC DROP 작성시간26.06.07 직장동료랑 팔로우 안하는게 1번임ㅋㅋ
  •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08 ㅎㅎㅎ 눈치 없는 사람들 많으네...
    비슷한 경우로는...
    남한테 돈빌려놓고 안 갚지도 않으면서 여행간 사진이나 뭐 새로 구매한 사진 올리는 눈치없는 사람들이 많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