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급하게 당일 연차쓰고 저녁엔 카페 갔는데 sns 올린게 제 잘못인가요??.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뮈로할까 작성시간26.06.07 알아서 둘이 해결해.. 뭘그걸 또 사연으로 보내고 있나. 그리고 연차야 자기 권리긴 하지만 당일연차면 남에게 일을 넘긴거나 다름없으니 sns에 올릴거면 조심해야하는것도 맞지. 그 정도도 생각 못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07 동료가 내 사적인일을 알게해선 좋은게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스파 작성시간26.06.07 사유가 아파서 쓴건데 저런거 올리면은 곱게 보는 사람이 없긴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pink은지 작성시간26.06.07 스토리 올릴 정신이 있다고 생각하면 조금 의심을 하긴 하지요. 연인 사이에 잔다고 하면서 SNS올리는거랑 비슷한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골로 캉테 작성시간26.06.07 올리지 말았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BLUE윙즈 작성시간26.06.07 눈치가 없네요. 입장 비꿔놓고 연차 쓴 글쓴이가 반대로 일 대신 뺑이쳐서 처리해놓고 연차 쓴 동료가 키페 간 사진 올리면 동일하게 생각할걸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3번데이비드베컴 작성시간26.06.07 맞팔 되있으면 올리지 말았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7 너무 아파서 당일 연차 쓸수 있음,근데 업무적 연관성이 있어보이는 동료랑 맞팔 되어있으면서 카페간거 올리는 사람이나그거 올렸다고 약올라서 말해봤다는 사람 둘다 사회성 없어보이긴하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07 생각해보고 뭐든 책잡힐 일은 안 하는게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26.06.07 회사에따라 다르다고봄. 주위 동료랑 연계하는 업이면 당연 조심하는게 맞고, 아님 사실신경쓸 필요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버풀이유 작성시간26.06.07 이래서 개정 비공개로 하고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페북 맞팔안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C DROP 작성시간26.06.07 직장동료랑 팔로우 안하는게 1번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암니슨 작성시간26.06.08 ㅎㅎㅎ 눈치 없는 사람들 많으네...비슷한 경우로는...남한테 돈빌려놓고 안 갚지도 않으면서 여행간 사진이나 뭐 새로 구매한 사진 올리는 눈치없는 사람들이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