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중국인 취급 받은 경찰관 아내분의 글.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7|조회수3,461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10 JEONBUK | 작성시간 26.06.07 제대로 처벌받자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07 중국공안이었으면 그 자리서 반갈죽났을텐데 답댓글 작성자Elliot Anderson | 작성시간 26.06.07 22 작성자Elliot Anderson | 작성시간 26.06.07 다 제대로 처벌해야지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07 경찰 권한 좀 강화 해줘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