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6월 6일자 유상철 추모 걸개를 건 요코하마 서포터즈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1,20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07 유상철형과 함께ㅜㅜㅜㅜ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07 ㅠㅠ 작성자지동원 | 작성시간 26.06.07 ㅠㅠ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7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07 따지고 보면 요코하마에서 그렇게 오래 뛴 것도 아닌데 3자가 봐도 고마울 정도로 꾸준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