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메리카노 작성시간 26.06.07 순댓국집 가서 여자친구는 오리지날 먹고 글쓴이는 얼큰 먹으면 되겠네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 26.06.07 둘이서 반주(라고 하지만 소주 1~2병) + 이후 해장
이거 술 안마시거나 약한 사람은 싫어할만함
반주 자체가 술 마시자고 강요하는거랑 다를바 없으니... -
작성자서현진 작성시간 26.06.07 내가 글속 여자 입맛과 비슷함
-
작성자시릴라 작성시간 26.06.07 반주가 평범하진 않다고 봄 물론 별개로 식성이 안맞는건 생각보다 큰 문제긴 함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 26.06.07 건강관리는 철저하게 해줄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