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한달 된 여자친구랑 식습관이 너무 안맞아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7|조회수53,541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07 순댓국집 가서 여자친구는 오리지날 먹고 글쓴이는 얼큰 먹으면 되겠네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07 둘이서 반주(라고 하지만 소주 1~2병) + 이후 해장

    이거 술 안마시거나 약한 사람은 싫어할만함
    반주 자체가 술 마시자고 강요하는거랑 다를바 없으니...
  • 작성자서현진 | 작성시간 26.06.07 내가 글속 여자 입맛과 비슷함
  • 작성자시릴라 | 작성시간 26.06.07 반주가 평범하진 않다고 봄 물론 별개로 식성이 안맞는건 생각보다 큰 문제긴 함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7 건강관리는 철저하게 해줄 것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