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손흥민: 자식이 축구 안 했으면 좋겠다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산의전설77 작성시간26.06.07 다른것보다 흥민이 아들이란게 진짜 부담이 되겠다.굳이 한다면 해외에서 시켜야 할듯
  • 답댓글 작성자 김민재  작성시간26.06.07 두리형님만봐도 ㅜ 너무 힘들었죠
  •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7 어지간하면 손흥민 업적 비슷하게도 힘들꺼긴해서 ㅠ
  •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07 그래도 한다고 하면 잘 가르쳐 줄 것 같음
  • 작성자 Davy Klaassen 작성시간26.06.07 레전드들 자식으로 축구하는건 부담이 엄청날거 같긴 해...ㅠㅠ
  • 작성자 cloud 작성시간26.06.07 내가 봐도 얼마나 힘든지 감도 안옴.. 화려한 이면뒤에 타지 생활 수십년.. 매번 매경기에서 평가받음.. 업적 쌓일 수록 기대감 상승에 의한 부담감 책임감은 배로 커짐.. 유명인이라는 포지션에서 오는 공인의 대한 에티튜드.. 그걸 너무 잘 해내서 그냥 손흥민이 좋이보이는 거지.. 저 정도 케이스의 그릇을 가진 사람이 진짜 난 사람중의 난 놈 아니면 힘들다고 봄.. 차범근 다음이 박지성이고 그 다음이 손흥민인데 10년은 족히 걸리는 대인배들임.. 영웅은 가혹한 환경에 처한 사람들임.. 그걸 이겨내서 영웅이 됐을 뿐
  • 작성자 탐부라 작성시간26.06.07 레전드 자식들은 더 힘들겠지…
  • 작성자 NEYMAR 작성시간26.06.07 어딜가나 손흥민 이름이 따라다닐텐데 내가 손흥민이어도 안시킬꺼같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