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C서울 알레~ 작성시간 26.06.07 선관위를 욕해라 머저리들아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 26.06.07 조인성 아이유 박명수 등등 한테 싹 다 저러고 있음
-
작성자Giovanni Leoni 작성시간 26.06.07 왜이렇게 뭐 해달라는 사람들이 많아 시위할거면 본인들끼리 열심히하지ㅋㅋㅋ
-
작성자Raúl González (7) 작성시간 26.06.07 근데 박명수 은근 양쪽 다 쓴소리 하는데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07 진짜 ㅂㅅ 그 자체... 역겹다